반응형
몇 년 동안 계쏙 써오던 정샘물 누디 쿠션을 다 쓴 찰나 여름도 곧 다가오고 정샘물 쿠션이 용량이 너무 적은지 빨리 다 사용하게 돼서 용량이 더 많은 선크림을 찾고 있었습니다. 얼굴이 까무잡잡한 관계로 톤업을 해주는 선크림이 필요했고, 화장을 귀찮아해서 하나로 해결되는 화장품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다가 찾은 제품이 달바 톤업 선크림입니다. (마침 1+1 행사를 하고 있었던 건 안 비밀)

달바 톤업 선크림 특징
- 자외선 차단 SPF50+/PA++++
- 약 15시간 자외선 차단 효과
-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 자외선 B차단지수(SPF) + 자외선 A차단지수(PFA)
- 30시간 피부보습, 30시간 광채 지속력에 도움
- 피부 톤 및 피부톤 균일도 개선에 도움
- 혼합자차 선크림(무기자차+유기자차) - 가벼운 발림, 산뜻한 흡수, 촉촉한 마무리
- 무기자차 :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 방식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저자극, 백탁현상, 뻑뻑한 발림감)
- 유기자차 : 피부 속으로 자외선을 흡수 후 분해하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 방식(민감한 피부에는 자극가능성, 백탁현상 없음, 매끄러운 발림성, 외출 30분 전 사용)
- 간편하게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하나로 끝
-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까지 3중 기능성
- UVA/UVB 모두 차단
- UVA : 피부탄력에 영향을 주는 자외선
- UVB : 피부 톤을 어둡게 하는 자외선
- 트러페롤 성분 함유로 탄력 있고 힘 있는 피부 개선
- 파데프리 선크림으로 추천
달바 톤업 선크림 실사용 솔직 후기
- 피부가 매우 건조한 편이라 부드럽게 발리는 촉촉한 선크림을 원했는데 매우 잘 발립니다.
- 톤업기능효과에 대한 만족도는 10이 만점이라면 한 8 정도입니다.
- 피부가 하얀 분들은 톤업선크림만으로도 피부가 화사한 효과가 있을 듯 하나 저처럼 피부가 까맣고 노란 분들은 톤업이 쌩얼보다는 낫긴 하지만 메이크업한 것처럼 화사한 표현은 불가능합니다.
- 그래도 발림성이 매우 좋고 정샘물 누디 쿠션도 가볍게 발리는 쿠션이었어서 비슷한 느낌입니다.
- 아마 광고처럼 한번 더 덧바르면 톤업이 더 될 것 같긴 합니다.
- 가볍게 화장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마음에 쏙 들 것입니다.
- 일단 자외선 차단이 이거 하나로 가능하고 자연스러운 톤업도 해주니 일석이조입니다.
- 선크림이라 자주 덧발라줘도 무거워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메이크업 수준의 톤업을 원하는 건 욕심이고 톤업선크림으로서의 역할은 잘 해낸다고 생각합니다.
- 건성이신 분들에겐 매우 잘 맞을 것 같습니다. 피부가 매우 건조한데 달바 톤업 선크림을 한번 바르니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광이 납니다.
- 피부가 안 깨끗한데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 매트하지 않고 가볍습니다.
- 묽은 제형이라 잘 발려서 메이크업하실 때 섞어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달바 톤업 선크림 장점
- 톤업 잘 됩니다.
- 얼굴이 생기 있고 촉촉합니다.
- 워터리 제형인 만큼 매끄럽게 잘 발립니다.
- 자연스럽게 화사해집니다.
- 은은한 광이 납니다.
달바 톤업 선크림 단점
- 까만 피부는 톤업의 효과가 뛰어나진 않습니다.
- 지성 피부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한 번 더 고려해봐야 할 수 있습니다. 건성피부에 이렇게 잘 맞으니 말입니다.
이상 달바 톤업 선크림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는데요. 선크림 추천을 유튜브로 몇 개 찾아봤었는데 달바 톤업 선크림과 헤라 톤업 선크림 이 두 개가 제일 추천이 많았습니다. 헤라 톤업 선크림을 찾는 분들이 되게 많다고 해서 헤라 톤업 선크림을 사볼까 하다가 가격면에서 달바가 낫겠다 싶어 달바 톤업 선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헤라가 가격대가 조금 있고 달바 톤업 선크림은 1+1으로 3만 원 초반대로 구매해서 일단 이거 잘 사용한 다음 헤라는 그 후에 사용해 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