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fast와 lunch를 합한 말로 브런치라는 용어가 생겨났습니다. 그리고 브런치 메뉴를 곁들여 판매하는 브런치 카페가 많이 생겨났습니다. 브런치 썬은 남악 삼향읍 쪽의 한적한 시골길을 조금 따라가다 보면 심플하고 예쁘게 지어져 있는 곳입니다. 주차도 넉넉하게 할 수 있고 브런치썬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밑에 카페 명이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너무 훌륭한 곳입니다.

브런치 썬
위치 - 전남 무안군 삼향읍 삼일로 211-10
(남악에서 그리 멀지 않음)
영업시간 - 11am - 3pm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32-9895
메뉴
맵다 돈까스
찹(큐브) 스테이크
수제 돈가스
크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매운 불고기 파스타
들깨 파스타
볶음밥
주차가능, 예약 가능, 남/여 화장실 구분
(브런치 썬 카페 영수증 가지고 카페 명이 가면 아메리카노 할인됨)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이 굉장히 잘 나오고 브런치 썬과 카페 명이 모두 통창으로 돼 있어서 분위기가 좋습니다. 햇볕 잘 드는 날도 너무 좋고 비 오는 날이나 눈 오는 날에도 뷰가 기가 막힐 것 같습니다. 따뜻한 날에는 가볍게 산책할 수도 있을 것 같아 부모님이나 어르신들 모시기에도 좋은 식당이고, 뛰어놀 수 있는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에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고 카페에서 파는 빵도 갓 지은 빵 같아서 뜨끈뜨끈 맛이 끝내줍니다.
다른 곳에서 식사하시고 카페만 가셔도 무방합니다. 따로 운영되고 있는 듯 하니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명이도 추천드립니다. 지인 덕분에 맛집 알게 돼서 공유하며 추천드리는 거라 참고하셔서 알아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브런치 썬의 메뉴 중 매운 불고기 파스타는 많이 맵습니다. 주문 시 말씀하시면 덜 맵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볶음밥도 맛있는데 아이들이 먹기엔 살짝 맵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크림파스타 추천합니다. 가볍게 데이트하실 때 브런치 썬이나 카페 명이 찾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