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를 찾으신다면 레이디벅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레이디벅스가 알아보니 체인점이던데 아침점심엔 브런치카페로, 저녁엔 pub으로 바뀌어서 술(맥주, 와인, 보드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듯합니다.
천장 높이가 2층까지 뚫려 있어서 굉장히 넓은 홀(대형)을 마주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음식 맛이 좋습니다.
레이디벅스
- 위치 - 전남 목포시 남악2로9번길 3-6
- 영업시간 - 10:00 ~ 24:00 (일요일은 22시까지)
-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 브런치 및 음식 메뉴 11am부터 시작
레이디벅스 이용후기
- 레이디벅스는 피로연, 돌잔치, 생일파티, 고희연, 단체 회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브런치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서인지 점심 전후로는 여자분들이 대개 많습니다.
- 대형카페라서 테이블도 많지만 꽉 차 있을 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 투움바 파스타와 샐러드를 주로 주문합니다.
- 아인슈페너도 잘 하는 곳이 맛있는데 크림과 함께 올라오는 커피 맛이 일품입니다.
- 태블릿메뉴판을 이용하여 앉은 자리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 발효빵, 브런치 샐러드, 브런치 포테이토, 투움바 파스타, 까르보나라, 토마토파스타, 크림리조또, 스테이크, 러스틱하우스 샐러드, 시골풍 볼샐러드, 샐러드피자, 핫페퍼로니피자, 버터구이새우피자, 포테이토, 그릴소시지 등의 메뉴가 주를 이루고 이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투움바와 브런치 샐러드나 볼샐러드, 새우피자가 맛있었습니다.
- 브런치나 식사 안하시고 음료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추천합니다.
- 커피 맛이 좋아서 다른 커피류나 음료도 괜찮을 듯합니다.
- 저녁에는 또 다른 느낌으로 와인, 맥주, 보드카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습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저녁엔 이용해 보지 않았지만 바깥에 있는 수영장과 풍경을 보면 이국적인 느낌이 나고 저녁에 pub으로 분위기가 바뀌어도 그럴싸하게 입구에서부터 탁 트인 느낌이 들고 놀러 온 것처럼 기분이 묘할 것 같습니다. 목포에서 이만큼의 분위기를 가진 브런치카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연인과의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을 듯하고, 특별한 날이나 일상적인 날에도 분위기 전환할 때도 레이디벅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